아이즈 고원 다카쓰에 스키장

스키/스노보드장
아이즈 고원의 다카쓰에하라에 위치한 스키장. 정상에서 펼쳐지는 대형 파노라마와 보드라운 파우더스노를 자랑한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와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코스와 최대 경사 36도의 탑힐 코스 등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레벨에 맞춘 다채로운 코스를 두루 갖추고 있다. 또 슬로프 사이드에는 스키장을 한눈에 내다볼 수 있는 리조트 호텔과 당일 온천이 가능한 ‘시라카바노유’ 등의 시설도 있어 스키 후에도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지점상세

거리 주소
Fukushima Pref. Minamiaidugunminamiaidumachi Takatsuehara 535 map map 지도
전화 번호
0241782220
스키장 영업 기간
2023/12/22-
주차장
있음(3000대)

정보제공원: NAVITIME JAPAN

후기

  • 規模が大きい
    4.0 게시일 : 2023.05.25
    規模が大きいのと、距離が長いスキー場です。全体的にコース幅が広く、スキーやカービングやる方に向いているかと思います。初心者コースも距離があるので、上達も早まるかと思いました。比較的斜度も急なコースは少ない印象です。パークもあり低めのキッカーなので、これから始められる方にはおすすめできます。リフトは速く回転率も良いが、山頂まで2回乗り継ぎで山頂まで行くのが面倒でした。ゴンドラかロープウェ...
  • 雪は良い
    4.0 게시일 : 2020.08.06
    コースを分けると大きく二つに分けられます。奥が中斜面で下は緩斜面なので,いっきにすべりおりると,ちょっとだらけるかな
  • 初心者にやさしいスキー場
    4.0 게시일 : 2020.03.04
    2月29日に訪問。スキー場に着くまで、雪がまったくなかったので、コースが、硬いかもと思って行きましたが大丈夫でした(^-^)前日少し降ったのかもしれませんが圧雪の所はありませんでした。初心者用になだらかな、長いコースがあり練習にさいてきでした。リフトを降りるときとも、なだらかで安全でした。初めて行ったのですが、スペーシア?のロッジの方で食事しました、期待してなかったですが、グラタンと...

TripAdvisor 후기 평가

더보기

액세스

map map 지도

가장 가까운 지점

          주변의 역 는 없습니다. 주변의 버스 정류장 는 없습니다. 주변의 주차 는 없습니다. 주변의 교환 는 없습니다.

          이 장소를 공유하는

          back

          클립보드로 복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