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노 우동

박물관/과학관
세계 최대의 동전모양 모래그림 '칸에이 쓰호'에서 이름을 따온 이 박물관에는 각국의 동전과 옛 동전 등 125개국 약 2,000점의 동전이 전시되어 있으며, 화폐의 역사와 중요성을 알기 쉽게 그림으로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같은 입장료로 2층에 있는 '오히라 마사요시 기념관'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지점상세

거리 주소
카가와현 칸온지 시 아리아케쵸 3-36 map map 지도
전화 번호
0875230055
시간
9:00-17:00
휴업일
연말연시(12/29-1/1)
주차장
있음(30대)
신용카드
있음(VISA, MasterCard, JCB)
흡연
없음
휠체어 동반
있음
영유아 동반
있음

정보제공원: NAVITIME JAPAN

후기

  • お札もありますよ
    4.0 게시일 : 2021.04.28
    大平正芳記念館とセット料金でしたが、見たのはこちらだけ。世界の貨幣の展示施設は全国にありますが、ここはな種類が豊富でじっくり見て回ると半日くらいはかかってしまいそうでした。コインに穴の空いているのは珍しいと聞いたことがあるので、それらの展示品には矢印やちょっとした説明文があるといいなと思いました。
  • 日本や世界のお金が展示
    3.0 게시일 : 2020.03.04
    銭形砂絵の近くにあったので合わせて見学しました。日本の昔の貨幣や世界のコインなどが展示されています。小規模な展示館でした。
  • 道の駅「ことひき」の1階です。
    3.0 게시일 : 2020.01.29
    道の駅「ことひき」の1階にあります。2階の大平首相記念館と共通入場券が300円です。日本のおける貨幣の歴史の説明や、世界中の紙幣などが展示されていました。さほどの展示はありませんが、この値段であればまあこんなものでしょう。

TripAdvisor 후기 평가

더보기

액세스

map map 지도

가장 가까운 지점

          주변의 역 는 없습니다. 주변의 버스 정류장 는 없습니다. 주변의 주차 는 없습니다. 주변의 교환 는 없습니다.

          이 장소를 공유하는

          back

          클립보드로 복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