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다 20세기 미술관

미술관
시즈오카현 이토시에 있는 20세기 현대 미술을 중심으로 한 사립 미술관. 1975년, 니치레키(주)의 창업자 이케다 에이이치의 손에 의해 설립됐다. 20세기에 제작된 회화·조각 중 ‘인간’을 주제로 한 것을 중심으로 약 1,400점을 소장하고 있으며, 르누아르를 비롯해 보나르, 피카소 등 유명 화가의 작품들이 있다. 미리 연락하면 관장 또는 미술관 직원이 작품 해설을 해 준다.
이 정보는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NAVITIME マイプレイス 이 정보는 스토어 소유자가 직접 다음에서 등록한 정보입니다.

지점상세

거리 주소
Shizuoka Pref. Itoushi Totari 614 map map 지도
전화 번호
0557452211
시간
9:00-17:00
요금
[입장료]일반1,000엔, 고등학생700엔, 초등학생 및 중학생500엔
주차장
있음
Wi-Fi
없음
우천 시 추천 명소
가능

정보제공원: NAVITIME JAPAN

후기

  • 本物の名画が惜しげもなく
    5.0 게시일 : 2022.09.26
    9月の初めに訪問しました。まず外観を見て、そのアバンギャルドな佇まいにびっくり!「20世紀」という名前にふさわしい建物に心を奪われました。中に入ると、広々とした空間の中に、20世紀の名画(本物ですよ!!)が惜しげもなく常設展示されていて、ひっくり返りそうになりました。覚えているだけでも、ピカソ、ミロ、ルノワール、ダリ、シャガール、ムンク、マティス、キスリング、ウォーホール・・・など、など、など...
  • 散歩してぶらぶら見るには良い感じ
    3.0 게시일 : 2021.07.27
    ピカソ、マティス、ダリ、ミロその他有名画家の絵などもあります。でもさほどの枚数はありません。それらを期待して行くと、やや物足りない気がします。むしろ鬱蒼とした緑の中で、垢抜けして洗練された空間が印象的でした。のんびり回ってくつろぐくらいの目的で行く方が良いと思います。
  • 目も心も癒された
    5.0 게시일 : 2021.03.22
    絵画についての知識がないので作品についてはコメントできないのですが、とにかくスタッフの方の対応が素晴らしかったです。美術館だと、乳幼児不可の施設も多く、2歳の子連れでしたので、事前にお電話をして確認してから出かけました。お電話でも快く入場OKとのことでした。子供と一緒に名画をゆっくり楽しめて本当に貴重な経験になりました。今後も小さい子連れでも利用できるように、利用する側のマナーが重要だと思います...

TripAdvisor 후기 평가

더보기

액세스

map map 지도

가장 가까운 지점

          주변의 역 는 없습니다. 주변의 버스 정류장 는 없습니다. 주변의 주차 는 없습니다. 주변의 교환 는 없습니다.

          이 장소를 공유하는

          back

          클립보드로 복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