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세딕 쇼나이 오픈세트

기타 명소
야마가타현 쓰루가오카시 하구로쵸에 있는 촬영소 및 관광시설로, 주로 시대극 등의 영화촬영에서 사용되는 세트를 일반공개하고 있다. '오쿠리비토' '자토이치 THE LAST' '타임 스쿠프 헌터' 등 유명한 작품들이 촬영된 장소로서도 유명. 촬영 세트는 88만 제곱미터의 광대한 부지내에 산재해 있으며, 산간 마을과 어촌, 역참 마을 등 시가지 이외의 다양한 장소를 견학할 수 있다. 지역간 순환버스는 1일 500엔에 자유롭게 탈 수 있다.
이 정보는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NAVITIME マイプレイス 이 정보는 스토어 소유자가 직접 다음에서 등록한 정보입니다.

지점상세

거리 주소
Yamagata Pref. Tsuruokashi Haguromachikawadai Higashimasukawayama 102 map map 지도
전화 번호
0235624299
시간
[4월 하순-9월]9:00-17:00(최종 접수16:00)
[10월- 11월중순]9:00-16:00(최종 접수15:00)
요금
[입장료]
[대인]1,300엔
[소인]900엔
[소인]무료
주차장
있음(400대)
Wi-Fi
없음
우천 시 추천 명소
가능
영유아 동반
있음

정보제공원: NAVITIME JAPAN

후기

  • 行く度に変化がある
    5.0 게시일 : 2020.11.18
    行ったのは数年前ではあるが今でも変わらずゆったりとした時間が流れているんでしょう。映画やドラマで観た場所を探索して見つける楽しみ。エリアとエリアの間にもそんな場所があるのでバスで移動するのは勿体ない。ここは遊園地ではないので上げ膳据え膳で何かを提供してもらおうと訪れてはいけない。自分で探す、いや探せる。セット内はほぼほぼどこまででも入り込めるので小道具など思わぬ物を見つけることもある。ただしセット...
  • 思ったほど...
    3.0 게시일 : 2019.11.22
    有名な庄内のオープンセットです。映画のロケ地にもなったと思います。敷地内はバスで移動したりしますが、イマイチつまらない。食べるものがありますがファーストフード的なものを食べました。かなりの田舎です。
  • 江戸時代の宿場町へタイムスリップできます(^^♪
    4.0 게시일 : 2019.11.04
    スタジオセディックは、時代劇を撮影するためのオープンセットの集合体です。園内は、とても広い上にそれぞれのセット間にかなりの距離があります。別途料金が必要ですが、巡回バスを利用した方が便利です。徒歩だけでは、効率良く回り切れないと思います。 宿場町を散策していると、まるで江戸時代にタイムスリップしたかのように楽しめます。居酒屋に入ると、小道具の演出が目を引きます。但し、過度の希望は禁物です。あく...

TripAdvisor 후기 평가

더보기

액세스

map map 지도

가장 가까운 지점

          주변의 역 는 없습니다. 주변의 버스 정류장 는 없습니다. 주변의 주차 는 없습니다. 주변의 교환 는 없습니다.

          이 장소를 공유하는

          back

          클립보드로 복사 완료.